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칼로커트 내돈내산 건강하게 다이어트
    카카오프렌즈 2021. 7. 27. 15:02

    칼로커트 내돈내산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는 중!

     

     

    제가 꾸준히 먹고 있는 칼로커트

    내돈내산 제품 중 하나입니다.

     

     

     

     

    다이어트 하면서 운동 만으로는 한계가 확실히 있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에는 복싱 4개월차인데

    원래 몸무게 72KG에서 여태까지 10KG 감량했거든요?

     

    그런데 더 이상 안빠지는 거에요...

    욕심부리는 것도 아니고 딱 55KG까지만 빼자!

    이렇게 마음 먹고 있는데 체중이

    죽어도 60KG 밑으로 내려갈 생각을 안해요.

     

    식단 조절도 하고 있는데...

    이럴 때 친구들이 먹는 다이어트 보조제 폭풍검색!

    그리고 칼로커트 내돈내산 결심했어요!

     

     

     

     

     

    칼로커트 먹으면서 처음에는 딱 목표한 만큼만,

    앞자리 좀 바꿔보자! 하는 마음이 컷어요.

     

    그럴만두하죠. 1개월 정도 몸무게가 62KG에서

    멈춰서 좀처럼 움직일 생각을 안 했거든요.

     

     

     

     

     

    일단 먹자! 하고 약처럼 생각하고

    아침, 저녁 하루 두 번 칼로커트를 먹었어요.

     

    약처럼 생각하고 챙겨 먹으니까

    꼭 챙겨서 먹게 되더라구요.

     

    사실 처음 일주일에는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었습니다.

    62KG이던 체중이 60.5KG로 빠졌어요.

    사람마다 체질이 다를 수 있으니까 그 점 유의해 주세용.

     

     

     

     

     

    내돈내산 제품인데 효과는 꼭 봐야겠다 싶어서

    저는 복싱도 주에 3회 꾸준히 병행했어요.

    , . 제가 그 전에는 아무리 운동해도 변을 잘 못 봤거든요?

    식단조절 하면 변 잘 못보잖아요 ㅠㅠ

    곤약밥 이제 넘 질리지만

     

    그런데 칼로커트 먹어서 그런가?

    변을 잘 봤어요. 11똥 했습니다. ㅎㅎ

     

     

     

     

     

    작은 박스 안에 이렇게 10포씩 들어 있어요.

    하루에 두 번 먹는거니까 총 5일 분이 들어있는 거더라구요~

     

    , 저는 다이어트할 때 치팅데이를 종종 하거든요?

    인친님들은 어떠신가요?

    저는 주로 주말에 치팅데이 해요.

     

     

     

     

     

    아니면 회사에서 정말 배고파서 죽겠다!

    꼭 간식을 먹어야겠다! 하면

    탕비실에 가서 슬쩍 간식을 하나씩 주워 먹습니다.

     

    칼로커트 먹으면서는 간식 먹고 살찔 걱정 없어서 좋았어요.

     

     

     

     

     

     

    많은 연구로

    식습관과 몸의 밸런스를 고려해

    업그레이드된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합니다!

     

    무려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처의 건강기능식수품수입기준에 맞춰

    정식으로 수입 된 제품이라고 하니까, 믿고 먹을 수 있어요.

     

     

    다이어트를 언제까지 곤약밥만 먹으면서 할 수는 없잖아요?

    탄수화물을 아예 섭취 안하는 것도 건강에 안좋다고 하니까요.

     

    칼로커트를 먹으면서 운동하기 2주차

    저는 드디어 효과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몸무게가 59.3KG로 줄었거든요.

    뭔가 자신감 팍팍 얻어서 칼로커트 믿고 열심히 운동했습니다. ㅎㅎ

     

    물론 간식도 중간에 하나씩 챙겨 먹기도 했어요.

    간식 안 먹으면 당떨어져서 일 못할 것 같은 날이 많아지더라구요.

    요즘 너무 더워서겠죠?

     

     

     

    칼로커트 믿고 먹은 젤리들.

    제가 젤리 진짜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다이어트 하면 젤리나 이런거 잘 못먹잖아요ㅠㅠ

    젤리는 사랑인데... , 정말 속상하죠.

     

    먹고 싶은 거 못 먹는다고 스트레스 받으면

    퇴근 후에 운동하는 것도 일인데, 더 스트레스 받고 그렇잖아요.

     

    칼로커트 먹으면서는 그래도 이런 스트레스를 좀 줄일 수 있었어요.

    먹고 싶은 것도 중간중간 먹을 수 있고

    제가 하고 싶은 운동도 적당히 하면서 체중 감량 효과를 지속적으로 봤습니다.

     

     

     

     

    최종적으로 저는 한달 먹은 기간 동안

    8KG감량 했어요.

    원래 목표로 했던 55KG보다 3-4KG 더 빠졌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칼로커트로 항산화 효과로 인한 혈액순환 도움,

    체지방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등의

    도움을 받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혹시 다이어트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여러분도 올 여름은

    칼로커트와 함께 다이어트 해보시는 게 어떨까요?

     

    퇴근 후 운동 너무 힘들지만

    칼로커트와 함께라면 올 여름은 짧은 옷도 마음껏 입고

    원하는 몸매 만들기에도 성공하실 수 있을 거에요~~~

     

    여기까지 칼로커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운동하면서 먹으니까 효과 대박!

    '카카오프렌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선청소기 가격 or 비교 정보  (0) 2021.10.25
    강아지사료 웰스비  (0) 2021.05.14
    강아지간식 후기  (0) 2020.12.30
    강아지사료 웰스비  (0) 2020.12.30
    가성비 이어폰 고르는기준  (0) 2020.11.17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