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존맛탱 해물파전에 막걸리 생탁 한잔 ~ 크~~
    카테고리 없음 2021. 8. 11. 16:51

    존맛탱 해물파전에 막걸리 생탁 한잔 ~ 크~~

     


    아~ 오늘 점심에 어찌나 술이 땡기던지
    날씨도 꾸리꾸리하니 금방이라도 비가 쏟아질 거 같아서
    막걸리에 파전이 딱 땡기더라구요 ㅎㅎ

     


    점심에 친구들 만나서 밥 먹기로 했는데
    파전에 막걸리 먹고싶다고 졸라서
    시켰네요 ㅎㅎ
    그와중에 파전 대존맛이라서 친구들이랑ㅋㅋㅋ
    파전에 막걸리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메인 식사 나오기전에
    배 채우기 있냐고~~
    맛있는 걸 어쩝니까 ㅜㅜ 
    맛있게 먹어야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