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아지사료 웰스비
    카카오프렌즈 2020. 12. 30. 10:40

    강아지사료 웰스비 비숑 눈물에 딱이네 

    비숑을 키우면서 제일 힘들다고 느끼는 것중에 하나가  
    바로 눈물인데요 ㅠㅠ 처음 데리고 왔을때 부터  
    눈물이 조금씩 나기 시작했어요 

    초보 견주인 제가 해줄수 있는건 그냥 강아지 눈 세정제로 
    눈물을 닦아주거나 눈 밑에 털을 잘라주는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펫마트에서 사료를 하나 구입해서 먹였는데  
    갑자기 쉬리의 눈가가 빨갛게 변하면서 알았습니다. 
    그래서 강아지눈물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나가면 갈수록 더 심해지는거 있죠?  
    강아지사료가 문제라는 것을요 ,,,,ㅠㅠ 

     

     



    그냥 데려와서 밥주고 산책만 시켜주면 된다라고 생각했었는데  
    제가 이제 쉬리를 1년 8개월 가량 함께하다보니 
    신경 써줘야 하는것들이 한두가지가 아니란걸 알게되었어요 ㅠ  
    그동안 먹는게 문제가 있다고는 꿈에도 생각못한채 
    비숑이기 때문에 눈물이 많은가보다라고 생각했던  
    제자신이 얼마나 바보처럼 느껴지던지,,, 

     

     

     

    그래서 비숑 눈물에 좋다는 강아지사료 샘플 여러가지 받아서 시도 해본 끝에  
    쉬리에게 너무나 잘 맞는 강아지사료를 알게 되었는데  
    왜 이제야 알게 된 건지 후회가 될 정도로  
    기호성도 너무 좋고 믿고 먹일 수 있는 강아지사료더라구요! 


    강아지눈물은 환경적인 요인, 체질, 유루증, 먹는것 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데 
    이번에 크게 깨달았어요 우리 강아지 쉬리에게 안맞는 음식이 있다는 것을요,, 


     

    제가 이번에 구매하면서 웰스비 리뷰를 정독했는데 
    저와 같은 고민을 한 친구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ㅠㅠ 

    이번에 구매한 비숑 눈물에 좋은  
    강아지사료는 웰스비 그레인프리에요~! 

     

    웰스비는 방부제와 같은 유해성물질은 일절 들어가 있지 않아요~ 
    방부제와 같은 유해성물질을 장기간 급여하다보면  
    없던 알러지도 생길 수 있고 건강에 좋지 않다는걸 이제야 알게되었네요 ㅠ 
    웰스비 그레인프리는 곡물 알러지가 있는 댕댕이들을 위해서  
    곡물 알러지를 최소화한 무곡물 강아지사료에요 
    게다가 비숑 눈물 잡는게 얼마나 힘들일인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안에 들어가 있는 성분이랑 재료들 꼼꼼하게 따져 구입하고 있는데 





    이번에 웰스비 먹이면서 알게 된 사실 중 하나는  
    뼈, 내장과 같은 부산물이 들어간 강아지사료로 인해서  
    아이들이 눈물과 같은 알러지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웰스비 그레인프리는 곡물이 안들어가 있는 대신에 
    육류 함량이 좀 높은 편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다른 강아지사료에 비해서 기호성이 엄청 좋더라구요~ 
    육류 역시 호주산 양고기, 뼈를 발라낸 연어, 유기농 닭살코기가 들어가 있는데 
    처음엔 닭고기가 강아지사료에 많이 들어가 있다보니 
    닭고기 알러지가 아닌가라고 생각했는데  
    이점 참고하셔서 아이들에게 잘 맞는 강아지사료 먹이시면 좋을 듯 해요^^ 
    웰스비는 부산물도 일절 NO! NO! 




    강아지사료 성분 중 알러지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엄선된 유기농 재료를 사용했다고 해요! 
    솔직히 저는 유기농 못먹어도 쉬리에게는 좀 더  
    안전하게 믿고 급여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강아지사료가 소분되어 있지 않고 대포장으로 되어진걸 구매한적이 많은데  

     웰스비 그레인프리는 이렇게 소분포장 되어져 있어서 
    산소와의 접촉을 최소화 시킬 수 있을 뿐만아니라 
    눅눅한 식감이 아닌 바삭하고 신선한 식감을 주더라구요 

    쉬리에게 사료 부어줄 때마다 가루같은게 많이 묻어나와서  
    조금 찝찝하기도 하고 치워야 되는 입장에서도 좋지는 않았거든요 




    한 봉지당 200g씩 소분 포장 되어 있다보니  
    한번 뜯으면 쉬리는 2~3일은 먹게되는 양이더라구요 
    육안으로 봤을때는 되게 적게 보였는데 실제로 먹여보니  
    생각보다 많은 양에 더 만족이 되는거 있죠??!! 


     

     

    강아지사료 한봉 뜯어서 부어서 주기만 하면 되는데 
    봉지에 기름기 같은게 묻어나지 않아서 좀 더 좋더라구요 
    사람도 너무 많은 기름진 음식을 먹으면 소화가 잘 되지 않듯이  
    강아지사료도 똑같은 것 같아요! 

    알갱이 크기는 전연령으로 나와서 그런지  
    작지도 크지도 않은 9~10mm정도 되는 사이즈에요 
    쉬리가 씹어서 먹기에도 괜찮더라구요 




    그나마 제가 다행이라고 생각한 부분은  
    쉬리가 크게 가리는 거 없이 다 잘먹는다는 거에요~ 
    그래도 기호성이라는게 있는지 좀 맛없으면 그냥 배를  
    채운다는 느낌으로 먹는다면 좀 맛있거나 하면 가속도가 붙어 
    누가 뺏어 먹을것마냥 미친듯이 먹는답니다!! 
    근데 그모습을 오늘은 볼 수 있을것 만 같아요 ㅎㅎ  





    요즘 식욕이 조금 떨어졌는지 밥도 먹는둥 마는둥 하더니 
    웰스비 그레인프리 패키지 뜯고 나서 부터는 
    맛있는 냄새가 나는지 쉬리는 정신줄을 놓아버렸습니다 ;;; 
    뭐든 새로운게 맛있지 말입니다 ㅋㅋㅋㅋ 




    쉬,,,쉬리 저한테 화내는거 맞죠???? ㅠㅠ  
    빨리 안준다고 어찌나 화을 내던지 ,,,, 
    이렇게 눈치보면 삽니다 ;;; 


     

     

    처음에 강아지사료 교체해줄 때 잘 안맞을까봐 
    기존 사료와 섞어서 줬는데  
    기존사료는 입도 안대고 웰스비만 쏙쏙 골라서 먹어서  
    섞어서 주는 의미가 없더라구요 ㅠㅠ 

     

    그 전 사료는 먹자마자 눈물이 펑펑 쏟아졌는데  
    웰스비는 정말 다행스럽게도 그렇게나던 눈물이 안나더라구요 
    대~~~~~~~~~~~~~~~박!! 
    먹이면 먹일수록 더 마음에 드는 웰스비! 

     



    촵촵촵  
    정말 밥만 잘 먹어도 이렇게 이쁘고 사랑스러울 수가 없는데요 
    어느날 남편이 저한테 한마디 하더라구요,,,, 
    '왜 쉬리는 밥만 잘먹고 응가만 잘눠도 그렇게 칭찬해주냐며,,,' 
    ㅋㅋㅋ 그러게요 쉬리랑 남표니랑은 별게인가봐요 하하 ;;; 
    암튼 쉬리는 웰스비가 너무나 맛있는지 진짜 맛있게 먹더라구요^__^ 

     

     

     

    높은 육류와 안심원료로 소화 부담을 낮추고  
    육분과 부산물이 안들어가서 그런가? 
    응가 냄새도 훨씬 좋아져서 저보다도  
    저희 남편이 엄청 좋아했거든요  
    (배변 청소 담당이 저희 남편이라,,, ㅋㅋㅋ) 

     

    강아지 체질이나 기호성 등에 따라 또 다를수는 있겠지만 
    우리 쉬리에게는 너무 잘 맞고 눈물도 멎어 이렇게 소개해 드리게 되었어요 

    순식간에 순 to the 삭 
    정말이지 기호성 짱짱!! 

    강아지사료 샘플로 먼저 기호성등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네이버 톡톡이나 전화로 신청 가능하다고 하니 신청해보셔도 좋을듯 해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