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아지간식 후기
    카카오프렌즈 2020. 12. 30. 10:45

    유기농 고구마로 만든 강아지 간식 웰스비 급여 후기!

     


    안녕하세요~ 8살로 추정되는 노령견 꼬미!를 키우고 있는 견주에요^*^!
    겨울철 맛있는 간식하면 무엇이 떠오르세요? 저는 붕어빵, 국화빵, 호떡 등등 많은 간식이 생각나지만 그중에 따끈따끈한 고구마가 생각이 나네요 ㅎㅎ
    사계절 내내 먹을 순 있지만 추운 겨울에 먹으면 더 맛있잖아요?
    요 근래에 고구마를 많이 먹었는데 먹을 때마다 꼬미한테 조금씩 떼서 주곤 하는데 꼬미가 너무너무 잘 먹는 거예요~ 반려견 키우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강아지들 고구마 너무너무 좋아하잖아요~ ㅋㅋㅋ 그래서 꼬미를 위해 고구마 간식을 만들어 주려고 했는데 고구마 찌고 자르고 건조하고.. 손이 많이 가더라고요 게다가 건조기가 없어서 건조기도 사야 하고..


     


    그래서 그냥 고구마로 만든 강아지 간식을 사주려고 알아보다가 유기농 고구마 강아지 간식이 있는 거예요!
    게다가 동결건조한 간식이라서 영양분 섭취도 잘 될 거 같아서 바로~ 2개 주문했어요 ㅎㅎ





    제가 구매한 유기농 고구마 강아지 간식은 바로 웰스비 고구마 츄 입니다^*^
    사람에게도 좋은 유기농이니 강아지에게도 당연히 좋겠죠?
    웰스비 고구마 츄는 유기농 밤고구마를 동결건조해서 만든 고구마 간식이에요~





    상단에 유기농 인증 마크와 동결건조라고 표시가 되어있네요!
    동결건조 간식은 영양분과 맛의 파괴가 적어서 맛 좋고 건강한 간식이에요~
    꼬미는 피부가 좋지 않기 때문에 음식 먹는 거 신경을 잘 써줘야 해서
    사료랑 간식 고를 때 성분들을 많이 알아보고 사는 편이에요ㅜ_ㅜ
    그래서 웬만하면 유기농을 주려고 하고 있답니다~





    재료를 보면 오직 유기농 고구마와 맛을 내기 위한 블루베리, 치즈, 베이컨 분말만 함유되어 있어서 꼬미 피부나 설사, 눈물 등 알레르기 반응 걱정 없이 안심하고 급여하고 있어요 ㅎㅎ

    그리고 고구마 강아지 간식이라 해서 단순히 고구마 맛만 있는 게 아니라 베이컨, 치즈, 블루베리 분말을 첨가해서 맛별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강아지들이 더욱더 좋아할 거 같아요 꼬미는 베이컨 맛을 가장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상자를 열면 이렇게 총 6봉지로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요~
    한 봉지당 20g으로 총 120g으로 넉넉한 용량이에요^*^
    투명 봉지라서 안에 내용물이 잘 보여서 남은 양 확인하기 편하고
    알갱이 크기가 작아서 훈련용이나 노즈워크용으로 급여하기도 좋답니다~





    총 두 상자를 샀는데 한 상자는 반을 다 먹은 상태에요 ㅎㅎ~
    너무 잘 먹어서 뿌듯하네요 봉지를 다 빼서 차곡차곡 쌓아서 보관해도 되고
    저렇게 상자째로 보관해도 돼요 저는 상자째로 냉장고에 넣어서 보관하고 있답니다 ㅎㅎ 동결건조된 간식이라서 유통기한 걱정 없이 편하게 보관할 수 있어서 좋네요~





    고구마 츄를 바라보는 꼬미의 눈 빛 보이시나요 .. ㅎㅎ?
    저는 산책 나갈 때나 훈련할 때 또는 보상으로 한두 개씩 주고 있는데
    크기가 작아서 쏙쏙 빼서 주면 되니까 너무 편하고 좋아요!




    간식 식감은 동결건조라서 그런지 바삭바삭한 과자 식감이에요!
    이빨이 약한 아이들도 충분히 씹어먹을 수 있는 그런 가벼운 식감 ㅎㅎ
    딱딱하거나 쫀득하지 않아서 꼬미 이빨에 무리가 가지 않아서 좋아요
    아무래도 꼬미 나이가 있어서 이빨이 많이 약해져서 걱정이 많았거든요 ㅠㅠ






    시중에 강아지 간식이 정말 많이 나와있잖아요 구경하다 보면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 아무래도 꼬미 생각하면 맛있는 간식을 줘야겠다는 생각보다 몸에 좋은 간식을 줘야겠다는 생각이 더 많이 들더라고요! 견주 분들은 공감하시죠?! 그래서 몸에 좋은 강아지 간식 위주로 찾다 보면 아무래도 기호성이 조금 떨어질 수밖에 없더라고요 ㅠㅠ 그러다 보면 꼬미가 잘 먹지 않아서 다 못 먹은 상태로 유통기한이 지나서 버리게 되니까 너무 아까웠어요 ㅠ_ㅠ





    다행히 고구마 츄는 맛있는 유기농 밤고구마만을 이용한 강아지 간식이다 보니 다른 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고요~
    또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강아지 소화 기능에 좋고 다이어트에 좋기 때문에 건강에도 참 좋아요 ㅎㅎ 정말 제가 찾던 건강에 좋고 기호성 좋은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은 강아지 간식이 여기 있었네요 ^*^!






    고구마 츄는 전 연령이 먹을 수 있는 강아지 간식이라서 성장기인 어린 강아지와 노화현상이 시작된 노령견 모두가 먹을 수 있답니다! 성장기 때부터 좋은 음식 먹여서 건강 챙겨줘야지 나중에 나이 먹어서 고생 안 하는 건 사람이나 강아지나 똑같으니까 꼬미처럼 노령견뿐만 아니라 아직 어린 강아지들에게도 추천해드릴게요~




    요즘 꼬미가 나이를 많이 먹었다는 게 눈에 잘 보여서 너무 속상해요 ㅠㅠ..
    이럴 때일수록 더 많이 신경 써줘야 하기 때문에 최대한 스트레스 안 주려고 노력하고 있고 사료와 간식도 꼬미에게 잘 맞는 걸로 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그리고 특히 실수로라도 절대 사람 음식 주지 않으려고 주의해 주고 있고요 ~!
    세상에 꼬미에게 맞는 음식만 있었더라면 참 좋겠지만 그럴 수 없으니까 제가 더 신경을 많이 써줘야겠죠? 이번에 꼬미에게 잘 맞고 꼬미가 좋아하는 강아지 간식을 찾아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고구마 츄는 항상 집에 쟁여둬야겠어요~

    기호성 좋고 건강에도 좋은 강아지 간식을 찾고 계시는 분이나 꼬미처럼 피부가 예민해서 먹는 거 신경 써줘야 하는 강아지 또는 체중조절하고 있는 강아지를 키우고 계시는 분들께 웰스비 고구마 츄 추천해드릴게요 ^*^~~
    반려견에게 좋은 음식 먹이고 면역력 챙겨서 오랜 시간 동안 함께할 수 있게 우리 함께 노력해봅시다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Designed by Tistory.